카테고리 없음2011. 4. 5. 17:10

나즈라르테는 혼란을 틈타 마계를 지배하려 하는 사악한 마신들을 물리치기위한
꼬마 마신 나즈라르테의 모험을 그려낸 점프 액션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나즈라르테는 프리모드, 스토리모드, 타임어택 이렇게 3개의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프리모드는 여러가지 함정 발판과 특수발판이 있고,
수많은 마족들이 우글거리는 곳에서 얼마나 높이 올라갈 수 있는지
기록을 갱신하는 모드입니다.

 

스토리 모드는 나즈라르테의 처음부터 끝까지 스토리를 따라가며 스테이지 별로
플레이 하는 모드 입니다. 스토리 모드에는 각 마신들(보스)도 나와요!

 

타임어택은 얼마나 빠른시간내에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는지를 경쟁하는 모드입니다.

 

먼저 이번 편에서는 나즈라르테의 스토리 모드 첫번째 편을 플레이 해 보겠습니다


3개의 저장 슬롯이 있네요.

전 일단 1번 슬롯에 저장하는 것으로 잡고 게임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우지금까지 마계는 어떤 상황이였는지 상세히 알려주는
오프닝 영상이 나오는 군요! >_<

영상과 함께 설명해주니, 더 알아보기 쉬웠답니다.^^


오프닝 영상이 끝나고, 로딩을 하는 장면인데,

나즈라르테가 마족을 잡으려고 뛰어 가는 모습이네요 ㅋㅋㅋ

마족이 꿈틀꿈틀 도망가고 있고, 나즈라르테가 다다닥 뛰어가는게 너무 귀엽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슬슬 위로 올라가 볼까요???

아참! 게임의 플레이 방법아이폰을 좌우로 기울이면,
나즈라르테가 그곳으로 이동하고,
화면을 터치하면 점프하는 방식입니다.



메인메뉴에서 튜토리얼이라는 곳이 있는데, 선택해 보시면


영상으로 알기 쉽게 플레이 방법을 설명해 준답니다 >_<)//

그럼 이제 다시 게임으로 돌아갑시다!



올라가다보면 초록색 화살표가 있는 발판, 노란색 화살표가 있는 발판이 있습니다!

이것은 특수 발판으로 나즈라르테를 한방에 높에 띄워줍니다!(와우~)

초록색 발판은 6 올라가고, 노란색 발판은 10 올라갑니다!

노란발판을 우선적으로 찾아야겠네요^^

 

올라가다 보면 회색 함정발판이 있는데, 밟으면 부서져 버려요!

순간적으로 점프 해버리면 위기를 모면할 수 있지만….


ㅠㅠ 어허허허허헝.....

이렇게 골로 가버릴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나즈라르테가 올라가면 아래에서 심연의 장막이라는 것이 쫒아와요!

마계의 아래에서부터 폭주해서 올라오고 있는데, 부딛치면 큰일나니 조심하세요!

심연의 장막은 나즈라르테의 8 아래에서 쫒아오고 있답니다!



드디어 끝까지 올라왔습니다! 휴우

오른쪽에 마족들이 힘을 합쳐서 나즈라르테를 먹으려고 올라오네요;;

마치, 피리 불면 올라오는 뱀 같습니다 ㅠㅠ
무서워요!



보스 등장! 오오오

나즈라르테의 힘을 증명해 보라고 하네요! 어디 한번 증명해 볼까요? :D




힘은 증명도 못하고! ㅌㅌㅌㅌ

아윽마신이 마족을 소환하는거였군요 ㅠㅠ

눈에서 마족이 뿅뿅 튀어나와요;

손바닥으로 막 내려치는것도 있는데, 너무 순싯간이라 찍진 못했네요 ㅠ



에라이! 스페셜 기술 발동!

튜토리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란 소울을 먹어서 차오른 스페셜 아이콘
클릭하면 소울의 20%를 사용하여 큰 결계를 만들어 냅니다!
일정 시간동안 무적이에요!


죽어라 마신! 난 무적이다 ㅋㅋㅋㅋㅋ


어라? 스페셜이 풀렸네

도망가자 ㅠㅠ;;



마신을 연속해서 때리다 보면 마신이 붉게 변하면서 멈춰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마신이 무적상태가 되니 공격하지 말고 도망 가야되요!


드디어 마신 클리어!
어라?
마신이 걱정해 주세요 >_<

이번에 나오는 마신 아몬은 착한 마신인가 봐요!




마신이 에너지를 줬어요! 신난다!!! >_<

에너지를 받고 뛰어올라서 마계의(차원의) 결계를 부수고 올라갔어요 ㅎㅎ



어라? 마신은 따라오지 않고 그대로 있네요?

심연의 장막이 폭주해서 계속 올라오는데


헐 ㅠㅠ

착한 마신이 죽었어요 ㅠㅠ

이럴수가



충격적인 서장의 결말을 뒤로하고 나즈라르테는 이야기는
1장 핏빛의 바다로 들어 갔습니다.


저장은 100층마다 자동으로 되고 있으니 걱정없이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제가 저장하는 1슬롯도 2스테이지로 바꼈네요^^

 

이로서 스토리 모드의 서장 리뷰를 마치고! 1장 리뷰에서 다시 만나요 >_<)//

Posted by 꼬빌